한국장애인재활복지협회, 부천시그린지역아동센터 2백만원 전달
경인모터스 최효석 사업본부장과 함께 긴급 동파지원금 후원
(사)한국장애인재활복지협회(회장 오용제)와 최효석 경인모터스 사업본부장은 2월 9일 부천시 그린지역아동센터에 긴급 동파지원금 2백만원을 후원했다.
▲ (사)한국장애인재활복지협회 오용제 회장(가운데)과 최효석 경인모터스 사업본부장(오른쪽)이 부천시그린지역아동센터 김종옥 원장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은 한국장애인재활복지협회 오용제 회장이 부천시 그린지역아동센터 김종옥 원장으로부터 아동센터의 수도동파에 대한 수리비가 없다는 이야기를 전해듣고 경인모터스 현대백화점 중동점과 롯데백화점 중동점의 최효석 사업본부장과 함께 후원금을 마련했다.
오용제 회장은 혈액암을 앓아 5년동안 투병생활 하면서 병을 이겨나가고 있는 오용제 회장은 그동안 다문화 가정, 한부모 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1년에 2번씩 물품과 후원금을 전달하는 사랑의 전령사로 호평을 받고 있다.
오 회장은 “어린 새싹들이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지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 간절하다”면서 “어린이와 불우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더 많은 후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부천시그린지역아동센터 김종옥 원장은 “수도배관이 동파되어 수리비가 많이 들어 어려움에 처했는데 오용제 회장을 비롯해 최효석 본부장의 후원으로 이를 해결할 수 있어서 참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 (사)한국장애인재활복지협회 오용제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부천시 그린지역아동센터 김종옥 원장
▲ (사)한국장애인재활복지협회 오용제 회장(왼쪽), 최효석 경인모터스 사업본부장
http://www.saebucheon.com/news/news.html?news_num=25370